어문

  1. 어문

'산업단지 안전디자인' 수립 협의체 회의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스토리 즐겨찾기 추가 인쇄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작자 미상 -
추천 0 조회수74 다운로드 수0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

출처(저작자)만 밝히면 상업/비영리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저작물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산업단지 안전디자인' 수립 협의체 회의 개최

저작자 미상 - 저작물 2267372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2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정부3.0 국민디자인과제
'산업단지 안전디자인' 수립 협의체 회의 개최
용역 추진 상황 및 개발 방향 등 설명
울산시는 9월 22일 오후 4시 정부 3.0 국민디자인 과제로 선정‚ 추진되고 있는 ‘산업단지 안전디자인 가이드라인 수립 사업’과 관련‚ 협의체 회의(2차)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산업단지 안전디자인 수립 협의체’(위원장 김동훈 울산시 도시창조국장)는 산업단지 관련부서 공무원‚ 산업안전 관련 관계기관‚ 기업체 부서장‚ 노동조합‚ 전문가 등 모두 16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회의는 산단 안전디자인 가이드라인 수립 추진상황 설명‚ 산단 안전디자인 가이드라인 기본구상 및 개발방향 설명‚ 질의 및 토론 순으로 진행된다.
울산시는 산업단지 안전디자인 가이드라인 수립을 위해 디자이너‚ 교수‚ 공무원 등이 참여하여 산업단지 내 기업체 현장 탐방‚ 작업자와 관리자 인터뷰‚ 집중검토회의 등을 진행해 오고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정부3.0 국민디자인단 운영과 협의체 회의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현실적으로 적용이 가능한 가이드라인을 수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울산시는 산업단지 내 공간·시설 이용 시 근로자의 인지·확인·행동 오류를 최소화하기 위해 ‘산업단지 안전디자인 가이드라인 수립 사업’을 지난 2014년 8월부터 추진하고 있다.
지난 2월 27일 용역에 착수‚ 오는 12월 완료될 예정이다. 끝.

저작물 정보 전체보기

저작물 정보 레이어 열기

저작물 상세정보

저작물 속성
1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저작물정보변경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