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문

  1. 어문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작자 미상 -

울산시‚ 해외시장 판로 개척에 적극 나서

추천 0 조회수 1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저작물 다운로드

저작권 확인 후 저작물 원본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해외시장 판로 개척에 적극 나서
저작자명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2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9-1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해외시장 판로 개척에 적극 나서
9월 15일 ~ 18일‚ 지역 중소기업 9개사 싱가포르 파견
□ 울산시는 해외시장 판로 개척을 위해 9월 15일부터 18일까지(4일간) 지역 중소기업 9개사로 구성된 종합무역사절단을 싱가포르에 파견한다고 밝혔다.
□ 참가중소기업은 신흥정공(주)‚ ㈜동원엔텍‚ ㈜새한하이테크 등이다.
□ 세계적인 중개무역기지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를 비롯하여 전세계 각국으로의 수출 창구로서‚ 한-싱가포르 자유무역협정(FTA) 체결 이후 한국과 꾸준히 경제분야의 교류가 확대되고 있다. 또한‚ 현대‚ 삼성‚ LG‚ SK‚ CJ‚ 한진 등 국내 대기업 대부분이 진출해 있어 국내기업의 해외 진출 교두보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이번 무역사절단의 바이어로 참여하는 기업에는 조선 분야의 PAX OCEAN 조선소‚ 화학분야의 SINACO 등이며‚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동남아시아 지역에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이다.
□ 조선·해양 기자재‚ 화학 및 화학 기자재 등의 업종으로 구성된 이번 사절단은 상담장에서 이뤄지는 상담과 개별적으로 직접 바이어사를 방문하는 복합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다양한 수출상담을 통한 성과가 기대된다.
□ 사절단에 참여하는 업체는 항공운임(편도)부터 현지 시장조사‚ 바이어 발굴 및 섭외‚ 상담장 및 차량임차‚ 상담통역 등을 지원받고 편도항공임 및 현지 체재비만을 부담하여 저비용의 효율적인 해외판로 개척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 한편‚ 울산시는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해 유망 해외시장에 대한 무역사절단 파견지원 사업을 매년 전개해 오고 있으며‚ 2014년 현재까지 8개국에 66개사를 파견하여 수출상담 1억 2900만불‚ 계약추진 5000만불의 성과를 이끌어 낸 바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